도어 판넬에 홀을 뚫는 것은 기본적인 요구조건이었으며, 생산량이 늘어감에 따라 작업공정을 자동화해야 하는 것이 시급하였습니다. 판넬의 길이는 다양하며, 최대한의 생산 처리량을 확보하기 위해 이들은 7.5m 길이의 X축과 이를 가로지르는 Y축 및 1미터 너비의 드릴링 헤드를 이송하는 시스템을 만들기로 결정하였습니다. 드릴링 헤드의 정밀한 포지셔닝을 위해서는 두 축 모두 랙 구동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, 이는 각각의 문이 +/-0.2mm 이내로 동일한 위치에 홀을 내야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요인이었기 때문입니다.
X축에는 주어진 공간에 맞도록 수정한 AU4434 캐리지가 달린 7.5m 길이의 M44P1 등급의 슬라이드를 장착한 SBM 빔을 사용하였습니다. 두 개의 V 시스템을 정확히 평행하게 셋팅해야 하는 수고로움을 덜어주기 위해, 마주하는 쪽에 40 x 20mm FT 플랫트랙을 기계 구조에 직접 장착해 주었습니다. 이쪽은 롤러까지 함께 공급하여 7.5미터의 길이에도 축 상의 컴플라이언스를 제공해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 두 가이드 시스템은 모두 드라이브 샤프트로 연결된 두 개의 피니언과 함께 랙을 가공하여 공급했습니다. Y축에도 동일한 M44P1 등급의 슬라이드에 랙 구동 캐리지를 장착한 1미터 길이의 SBM 빔을 사용하였습니다.
X축 – SBM44 L7500 빔에 AU4434L180CSDR-SPL 캐리지 2개와 FT4020P1 L7500 플랫트랙과 LRN34 롤러
Y축 – SBM44 L1000, AURD4434CSDR
GV3는 수많은 서로 다른 옵션이 가능한데, 이 고객은 조립공정을 간편하게 하고 설계를 간소화해주는 GV3의 주요 장점을 그대로 활용했습니다. SBM 빔은 슬라이드 및 기타 장비들을 장착하기에 충분히 견고한 구조물이 되어주며, 내부에 나있는 T-너트 슬롯을 이용하여 기계 구조물에 여러 부품들의 장착을 용이하게 해줍니다. 취부면이 가공이 된 경우일지라도, 7.5미터 길이에 달하는 두 개의 가이드 시스템을 평행하게 셋팅하는 것이 매우 어려운 작업이었으나, 구조물에 롤러와 함께 플랫트랙을 장착함으로써 전체적인 셋팅 공정은 훨씬 더 빨라질 수 있었습니다. 그 결과, 유지보수 작업 없이도 오랜 시간 동안 부드러운 저마찰 작동이 가능한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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